휴가를 호캉스로 대신할 때 즐거움이 배가되는 준비물을 소개한다. 멀리 떠나지 않아 시간 낭비를 줄이고 냉난방이 잘 되는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통계가 있다. 쾌적한 호텔에서 일상에서의 단절을 확실히 끊어내기에 최고의 휴가 방식이기 때문이다.
호캉스 준비물
이거저것 챙기는 일반 캠핑보다는 덜 하지만 즐겁고 빛나는 휴가를 만들고 싶다면 아래 나오는 준비물을 챙기기를 권한다.
1. 와인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기는데는 역시 와인이 최고다. 호텔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가격을 고려한다면 미리 준비해서 호텔에 가기를 추천한다.
와인을 꽤 즐긴다고 자부하는 사람들도 고가와 저가의 와인을 구분을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 저렴한 와인을 준비하고 호텔에서 무료로 빌린 와인 글라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훌륭한 시간이 될 것이다.
2. 수영복 수영모
호텔가운데 인피니티 풀, 루프탑 풀 그리고 사계절 내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이 있는 곳이라면 당연히 수영복과 수영모를 챙기도록 하자.
호텔 수영장의 아름다운 풍경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당연히 이용해야 하는 시설이고, 이용을 안 하더라도 수영복의 무게나 부피가 얼마 안 하니 우선 챙기도록 한다.
3. 입욕제
로맨틱한 밤을 보내려면 입욕제를 꼭 써보길 권한다. 가득 물을 채운 욕조에 고급 입욕제에서 나오는 환상적인 빛깔과 향으로 특별한 호캉스를 만드는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가격은 비싸지만 특별한 날을 위해 러쉬 인터갈락티 배쓰 밤을 추천한다.
4. 블루투스 스피커
호텔에서 듣는 음악은 평소 와는 다르게 들릴 수 있다. 형광등 불빛이 아닌 조명과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에 음악이 깔려있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새로 구입을 한다면 앱코 비토닉 BSL110을 추천한다.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로 차후에 캠핑용 스피커로 이용하기에도 매우 훌륭하다.
5. 멀티 충전기
집을 떠나 여행을 가게 되면 충전기는 필수이다. 호캉스라고 예외가 될 수는 없다. 호텔에서 빌리 수도 있지만 충전 속도가 느린 경우가 대부분이다.
더구나 혼자가 아니라면 고출력 멀티 충전기가 필요하다. 크기가 작고 깔끔한 어뎁터형 프라이스비 4 포트 GaN 접지 고속 충전기를 추천한다.
6. 운동화
피트니스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는 대부분 숙박을 하면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 운동을 즐긴다면 운동화를 챙겨가는 걸 추천한다.
7. 빗
헤어드라이기는 대부분 호텔에 준비가 되어있지만 빗은 없는 경우도 있고, 청결을 고려한다면 자신이 쓰는 빗을 챙겨 오는 게 낫다.
지금까지 최고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을 알아보았습니다. 모처럼 맞이하는 휴가에서 에너지를 충전하며 좋은 추억을 쌓기를 바랍니다.
물놀이 아이템중 챙겨가면 후회하지 않을 용품 추천합니다
여행 필수템! 기내용 캐리어 가방 추천 고를때 이것만 기억하세요!
댓글